본문 바로가기
묵상노트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by Open the Bible 2017. 5. 2.
반응형

아침 찬양을 들어며 묵상하다가 갑자기 망치로 가슴을 두들겨 맞는 듯이 먹먹함을 느끼게 합니다.

나라를 위한 걱정과 염려보다 기도가 어느때보다 필요한 때입니다.

주님 긷를 쉬는 죄를 범치 않게 하소서.


#묵상찬양 #나의기도 #나라위한_기도 #쉬는_죄를_범치말자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이 나라를 사랑하기에
순교자들의 피로 값주고 산 나라
어둠에게 내어주지 않으리

나의 기도가 이 나라 살릴 수 있다면
나는 결코 이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우리 기도로 이 나라 회복할 수 있다네
피로 멍든 낙타무릎 간절한 눈물의 기도

기도의 용사되리 기도의 제물되리
이 나라 위에 불타도록





반응형

댓글